히가 신

히가 신

대표이사 사장
EMRO 대표이사 사장 히가 신은, EM연구기구 일본 본사를 포함, 전세계 8개 관련 회사를 경영하고 있습니다.

EMRO는 100년 후의 미래를 바라봅니다.

EM연구기구(EMRO)는, 히가테루오 교수가 1980년대에 개발한 유용미생물군(EM)을 이용한 EM기술로 사회에 공헌하는 것을 목적으로 1994년에 설립되었습니다.

우리들이 지향하는 것은, 살아있는 모든 생명체들이 안심하고 건강하게 살아갈 수 있는 지속 가능한 사회를 만드는 것입니다. 원조 “EM-X”는 1994년에 개발되어 전세계의 많은 사람들의 건강에 도움을 주었습니다. 2008년 기술혁명을 통해 새로운 “EM-X GOLD”가 개발되었습니다. 2008년 리뉴얼 이후, 50개국 이상에서 4백만개 이상의 판매실적을 거두었습니다.(2015년 8월 기준)

우리들은, 앞으로도 지속 가능한 농업추진, 환경개선, 건강하고 안전한 식품제조를 실현해 나가기 위해 미생물기술의 연구개발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EM기술을 바탕으로, 당신의 건강을 서포트합니다.

원래 EM(유용미생물군)은, 농약이나 화학비료를 대신하는 것으로 농업분야의 이용을 위해 개발되었지만, 환경분야나 건축 등 다양한 분야에까지 놀라운 효과를 거두고 있습니다.

EM기술은 리사이클에 바탕을 둔 사회를 창조합니다. EM기술을 이용함으로써 다양한 자원의 리사이클이 가능해지고, 사회 전반의 비용절감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환경분야에서 EM기술을 이용하는 것은, 다양한 환경문제를 해결하고, 자연환경의 위대함을 향유할 수 있는 사회 만들기에 일조하게 되는 것 입니다.

이 기술을 이용하여, 토양개량제, 청량음료수, 식품 등 다양한 상품이 개발되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EMRO 웹사이트를 확인해 주세요!